본문 바로가기
그 외 다양한 정보/그 외 정보들

싸이월드 도토리 환불방법, 38억 5천만원 상당

by 정보정리생 2021. 5. 25.

20대 후반 분들부터는 아마 모두들 싸이월드를 해보셨을 겁니다. 그런 싸이월드가 운영이 잘 되지 않으며, 서비스 중지에 들어가면서 사용하지 못했던 도토리들을 지금 환불해준다고 합니다. 자그마치 38억 5천만 원 상당이라 하니 지금 당장 확인해보세요.

 

 

1. 싸이월드 부활


서비스 중지와 함께 막을 내린다고 생각했던 싸이월드가 부활한다고 합니다. 바로 스카이 이엔엠을 포함한 5개 기업이 싸이월드 제트라는 법인을 설립하여 이전 싸이월드 대표로부터 서비스 운영권을 사면서 부활을 예고한 것입니다.

그리고 현재 싸이월드의 부활을 예고하며 이용자들의 1억 개가 넘어가는 양의 사진과 동영상들을 복원하고 서버를 백업 중이라고 하는데 이 부분이 지연돼서 지속적으로 싸이월드의 부활이 지연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와 함께 현재 25일부터 도토리 환불을 시작하고 있는데 자그마치 서비스 중지로 쌓여있던 도토리의 금액이 38억 5천만 원 상당이라고 합니다.

도토리를 보유한 싸이월드 회원 수가 276만 명에 이른다고 하니 이용했던 사람 중 많은 분들이 도토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인데, 환불과 함께 현금이나 앞으로 사용될 싸이 도토리로 돌려받을 수 있다고 하니 혹시나 긴가민가하신 분들은 한 번 확인하셔서 현금으로 환불받는 것이 좋습니다.

 

 

2. 도토리 환불


현재 25일부터 환불하고 있는 도토리를 환불받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싸이월드 도토리 환불 사이트. kr

 

위를 클릭하셔서 싸이월드 도토리 환불 사이트로 이동하셨으면, 싸이월드 페이지가 나옵니다. 그럼 우측 하단에 도토리 환불신청이 있는데, 들어가 줍니다.

싸이월드-메인-사이트
싸이월드 메인 사이트

그럼 위 사진과 같이 뜨는데, 해당하는 내용을 다 채운 뒤 환불 신청을 하게 되면 본인 확인 및 환불 계좌 등을 물어보는 메일을 작성하신 이메일 주소로 발송해줍니다. 그럼 메일에서 양식대로 진행하시면 완료됩니다.

 

싸이월드-도토리-환불-양식
싸이월드 도토리 환불 양식

혹시 싸이월드 아이디가 기억이 나지 않으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싸이월드 메인 페이지에서 좌측 하단을 보시면 싸이월드 아이디 찾기가 있습니다. 그걸로 찾아주신 후 1인 1 계정 기준으로 환불을 진행해준다고 하니 도토리가 가장 많은 것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3. 결론


 

아마도 조만간 추억의 싸이월드를 다시금 현대판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도토리 환불을 하는 경우 새로 만들어지는 싸이월드의 도토리를 2배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인 것으로 보이는데, 솔직히 어떻게 될지 모르는 상황에서 현금으로 환불하는 것이 낫다고 봅니다.

그럼 싸이월드의 부활도 기다리면서 자신도 몰랐던 도토리를 환불받으셔서 조금이라도 현금을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출시일과 성능, 가격 관련된 모든 것

아이패드 프로 5세대가 정식으로 공개된 지 한 달 정도의 시간이 흐른 지금, 드디어 국내에도 일부 제품이 들어왔으나 순식간에 매진되면서 정말 엄청난 인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역대 최고 성능

rv119.tistory.com

 

성시경 지각 루머에 대한 해명 총정리, "고소 진행"

오랫동안 대중들에게 사랑받은 성시경이 과거부터 꾸준히 지각에 대한 루머가 생성되며 심적으로 많이 고통받고 있고 있다는 사실이 공개되었습니다. 해당 악플러들과 루머 유포자들을 지속적

rv119.tistory.com

 

초아 결혼식 루머 정리, 초아 근황에 대해서

초아 결혼식이라는 단어가 아직도 많이 떠돕니다. 초아는 최근 방송 복귀를 했는데, 왜 이런 루머가 나왔으며 이에 대한 진실은 무엇인지, 그리고 초아 님의 근황은 어떻게 되는지 모든 부분에

rv119.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