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관련 정보/코인 관련 정보

케이뱅크 계좌개설 방법, 케이뱅크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by 정보정리생 2021. 5. 22.

많은 분들이 케이뱅크를 이용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업비트와 같은 암호화폐 거래소를 이용하기 위해서도 있고, 또는 다양한 이유들 때문입니다. 계좌 개설을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간단하게 케이뱅크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케이뱅크 계좌 개설 준비물


케이뱅크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요새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비대면 계좌 개설이 활성화되어 있어서 20 영업일 전 계좌 개설을 한 이력만 없으면 정말 5분도 안돼서 계좌 개설을 하실 수 있습니다.

 

준비물로는 신분증이나 운전면허증이 필요하니 꼭 가지고 시작해주시기 바랍니다.

 

 

2. 케이뱅크 비대면 계좌 개설


 

먼저 휴대폰에서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처럼 아이폰도 스토어를 들어가셔서 케이뱅크를 검색해줍니다. 그럼 케이뱅크 어플이 뜨게 되는데, 이 케이뱅크 애플리케이션을 눌러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설치가 끝난 후 케이뱅크 어플을 들어가시면 메인화면에 케이뱅크 계좌 개설하기가 뜨면 눌러줍니다. 상품 이용약관이 뜨는데 용도에 맞게 설정해주시면 된답니다. 저는 간단하게 거래자금 원천을 근로 소득으로 거래목적을 저축 및 투자로 설정했습니다.

이후에 안전과 관련해 몇 가지를 묻는 사항이 뜨는데 읽어보시면 보이스피싱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누군가에게 의뢰를 받고 만드냐 이런 내용인데 아니오 선택해주신 후 넘어가 주시면 됩니다.

그럼 기본정보를 입력하는 창이 뜹니다. 거기에 해당하는 내용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본인의 이름, 영어 이름, 주소 등을 모두 입력해주시면 된답니다.

이후 신분증이나 운전면허증 촬영을 하라고 나오는데 보통 어두운 배경을 두고 사진을 찍으시면 인증이 잘 되니 이러한 방법으로 촬영 후 인증을 해주시면 됩니다. 가끔 이름이나 이런 것이 제대로 스캔이 안 되는 경우가 많은데 잘못 인식된 경우 직접 입력하여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추가 인증으로 다른 은행의 계좌를 입력하라고 합니다. 계좌 입력 시 1원 인증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바로 확인이 가능한 계좌를 입력해주시고, 계좌 확인을 누르시면 케이뱅크에서 1원을 보내주게 됩니다. 그럼 누가 보냈는지 보시면 숫자가 있는데 그 숫자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케이뱅크 비대면 계좌 개설이 완료가 됩니다. 정말 간단하답니다.

 

 

 

 

2021년 5월 지원금과 지원제도 총정리, 늦기전에 챙기는 법

최근 각종 재난지원금, 보조금 24를 이용하는 방법들이 많이 생겼지만, 너무 많아 혼란스러워 제대로 챙기지 못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대상이 되는데도 몰라서 간단한 신청만으로 최대 1,000만 원

rv119.tistory.com

 

증권거래세 세율, 신고대상과 신고방법, 가산세

주식시장이 엄청 뜨거워지면서 최근 증권거래세가 인하되며 세율을 포함한 비상장주식거래나 장외거래의 증권거래세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2023년에는 코스피 증권거래세가 0%로 되는 것으

rv119.tistory.com

 

2021 근로장려금의 조건과 신청기간과 방법의 모든것

개요 오는 2021년 5월 1일부터 2021 근로장려금 신청이 시작됩니다. 아직 근로장려금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신 분들을 위해서 근로장려금에 대한 신청부터 지급일과 자격요견, 신청기간, 최대지급

rv119.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