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관련 정보/코인 관련 정보

칠리즈 가격상승 이미 알고있었다? 코인 간단한 차트분석법으로 수익내기

by 정보정리생 2021. 4. 21.

 아.. 글 쓰다 날아가서 다시 쓰네요. 쓰지 말까 하다가 다시 힘내서 써봅니다. 여러분은 코인 하시나요? 요새 코인 시장이 핫하죠? 저도 이때 코인 시장에 들어가서, 땡전 한 푼 없이 들어가서, 작지만 소중한 40만 원을 5일 만에 벌고 나왔습니다. 차트라곤 볼 줄 몰랐던 제가 수익을 어떻게 냈을까요?

 

어떻게 수익을 냈을까?


 

시작은 0원이어서, 우선 앱테크를 했습니다. 앱테크를 소개할 건 아니기에 넘어가고, 그 앱테크로 3만 5천 원을 하루 수익으로 번 후, 이 곳 저곳 거래소를 돌아다니다, 업비트에 정착했었죠. 막막했어요.. 그렇지만 하다 보니, 차트는 일정 패턴이 존재했고, 조그마한 수익 정도 내는 거야 크게 어렵지 않았지만, 전 큰돈을 벌고 싶었거든요. 매일매일 공부했습니다. 유튜브 키고 밥 먹고, 검색하고 또 검색하고, 그러다 보니 조금은 알겠더라고요. 빗썸에서 수수료 무료쿠폰을 받고 2일 만에 3천만 원 치 거래금액을 채웠습니다. 그동안 모은 10만 원 가지고요.

 

그 후 수수료가 싼 업비트로 갔죠. 단타는 수수료가 많이 드니, 솔직히 단타를 잘했다고는 말을 못 하겠네요.

 

 자 본론은, 제가 말하는 방법은 유튜브에서 알아낸 방법이고, 저는 이 방법에 맞는 차트를 찾다가 칠리즈라는 코인을 사서 수익을 봤었습니다. 어렵지 않아요. 이용할 지표는 일봉, CCI, 볼린저밴드입니다. 일봉 차트를 켜고 지표 검색창에서 볼린저밴드, CCI를 켭니다.

업비트에-있는-칠리즈와-관련된-차트-사진

 이런 창이 뜨죠. 맨 아래가 CCI, 차트에 빨간색 3줄이 볼린저밴드입니다. 자세한 지표설명은 검색으로 알 수 있으니 패스할게요. 4월 7일 보시면 CCI 지표가 바닥을 찢고 내려갔죠.

 

 

그리고 회복이 됩니다. 이때 차트는 횡보를 치고 있죠?

 

횡보란? 차트의 큰 가격 상승 하락 없이 이어지는 겁니다.

 

 그 후 일봉 차트가 볼린저밴드 가운데 선에 맞닿죠. 이때 구매하시면 됩니다. 차트 끝날 때 기준입니다. 진행 중일 때 말고, 꼬리로 닿는 거 말고요. 몸통이 닿고 종료되면 그때 삽니다. 하지만, 100 퍼 돈 따는 방법이 없죠? 저희의 생각과 다르게, CCI선을 다시 뚫고 내려가려 하면 매도하세요.. 아님 나락 볼 수 있습니다.

 

 보통 상승 후 횡보 치다가 이런 차트가 그려지면 80 퍼는 크게 상승합니다. 다른 차트를 찾아봤었고, 제가 골랐던 것이 칠리즈였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차트 찾기 힘듭니다.

 

 

 하지만, 잘 찾으면 나옵니다. 요새도 보이는데 저는 요새 블로그 하느라 안 넣고 있을 뿐이죠.. 볼 시간이 없거든요ㅠㅠ 한번 해보세요 후회 안 합니다. 그리고 저 80 퍼 확률이라는 것, 나머지 실패의 20 퍼를 줄이고 더 확률을 높이시는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답변드립니다.

 

또 날아갈까 봐 무서워서 이만 쓸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확인지급 대상, 신청방법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확인지급 신청이 지난 26일 오후 9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구체적인 확인지급 대상과 온라인, 오프라인 신청방법을 바로 알려드릴테니 확인하셔서 늦지않게 수령

rv119.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