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외 다양한 정보/건강 관련 정보

기분 좋은 아침 인사말 모음집, 하루가 기분 좋아지는 인사말

by 정보정리생 2021. 5. 9.

요새 같이 전 세계적으로 힘든 시기에 다들 우울한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나, 나아지지 않는 피로감에 더욱 쳐지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럴 때 기분 좋은 아침 인사말로 하루를 열면 서로 웃으면서 하루가 즐거워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요일별로 한번 나누어 보았습니다.

 

1. 요일별 기분 좋은 아침 인사말


1-1. 월요일


아침1

월요일에는 정말 주말을 쉬고 새로 한 주를 시작하는 만큼 피로함이 많이 쌓여있는 경우가 많죠. 월요병이라고도 불리는단어가 생길 정도로 서로 예민한 상태입니다.

하지만, 간단한 인사하나가 그 예민함을 줄여주어 하루 종일 기분 좋은 날이 될 수도 있답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가장 간단한 기분 좋은 아침 인사말 중에 하나입니다. 서로 거리가 있더라도 가장 부담되지 않는 인사말이며, 친한 경우 주말에 무슨 일을 했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좋은 말이죠.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 아침입니다. 이번 주도 힘내서 미련없이 다가오는 주말 보내도록 해요.

 

월요일 아침이 밝았네요. 피로는 잠시 넣어두고 오늘도 힘내시기 바랍니다.

 

실제로 이런 월요일은 피로함이 많기때문에 예민하다고 말씀드렸는데, 그만큼 기분 좋은 아침 인사말을 들으면 오히려 힘이 납니다. 오글거릴 수 있지만, 내색은 안 할 수 있어도 정말 기분이 한결 나아진답니다.

 

 

1-2. 화요일


아침2

평일의 하루가 지났습니다. 벌써 주말과 한걸음 가까워 졌네요. 조금만 더 힘내세요!

 

화요일은 정말 존재감이 없는 요일인 것 같습니다. 실제로 바쁘게 생활하시는 분들은 지나갔는지도 모르고 지나가버리는 요일이죠.

이런 경우, 이런 기분 좋은 아침 인사말로 예상치 못한 웃음코드가 생길 수도 있고, 상대방의 부정적인 마음을 바꿔놓을 수 있습니다.

 

 

1-3. 수요일


커피1

벌써, 평일의 절반인 수요일입니다. 오늘만 힘내면 벌써 절반이상을 이루어 낸 거니 오늘도 힘내세요!

 

이는 사람들이 좋아하는 주말에 조금 더 가까워 졌다는 인사말을 해주면서 더욱 힘을 낼 수 있게 하는 인사말이 될 수 있습니다.

반 이상이 지났다는 것은 아주 큰 원동력이 되니 기분 좋은 아침 인사말이 될 수 있습니다. 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께는 좋아하는 드라마 소식을 전해주어도 힘이 날듯 합니다. 

 

 

1-4. 목요일


커피2

목요일 아침이 밝았습니다. 얼마남지 않은 평일인데 출근길 조심하시고, 조금만 더 힘내시기 바랍니다.

 

목요일은 가장 지치는 날일 수 있습니다. 주말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아직 평일인 금요일이 하루가 남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얼마 남지 않았다는 이야기를 해준다면 더욱더 힘을 내실 수 있을 것입니다.

 

1-5. 금요일


아침3

평일의 마무리를 하는 날인 금요일 아침입니다. 마무리를 하는 날인 만큼 더욱 안전하게 다치지 마시고 기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평일의 마지막 날인 금요일입니다. 하지만, 평일이 다 지나간 만큼 기분이 업되어서 많이 다치고들 한답니다. 그런 부분에서 다시 한번 이야기해주시면 더욱 기분 좋은 아침 인사말과 함께 안전하게 금요일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금요일인 만큼 이런 인사를 받으면 더욱 기분이 좋아질 것입니다.

 

 

1-6. 토요일


아침4

주말의 시작인 토요일입니다. 기분 좋은 주말의 시작이니 알차게 보내시고, 즐거운 토요일 되시기 바랍니다.

 

토요일은 기분 좋은 주말의 시작입니다. 이를 알려주시면 상대방은 더욱 기분좋게 토요일을 보낼 수 있을 것 입니다. 더군다나 정말 재미있는 TV프로그램도 하니 이런 부분도 이야기한다면 기분좋은 대화가 이어질 수 있습니다.

 

 

1-7. 일요일


아침5

한 주의 마지막인 일요일입니다. 주말인 만큼 즐기는 것도 중요하지만, 휴식을 취하는 것도 중요하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어떻게 보면 아침에는 기분이 좋지만, 시간이 갈수록 평일과 가까워지기 때문에 기분이 다운되는 경우가 많은 날입니다. 그럴수록 이런 기분 좋은 아침 인사말을 받으면 조금이라도 더 힘이 날 겁니다.

 

 

2. 인사말의 좋은 점


기분 좋은 인사말을 전해주시면, 상대방에 따라 오글거려 할 수도 있지만 기분 나쁜 사람은 없답니다. 인사말을 자주 하게 되면 그 사람에게는 고마운 사람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럼 상대방과의 관계도 더 좋아질 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도 더 좋아질 수 있으니 가끔이라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